• 전체기사
  • 핫이슈
  • 영상뉴스
  • 포토뉴스
  • 날짜별기사
  • 이벤트

방송/연예 TV

[힐링캠프] 김인권, 날라리 학교 짱에서 전교회장이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영화계 新규라인” 김인권 [힐링캠프] 출연!이경규와는 지시와 복종관계?

오는 22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 충무로의 웃음보증수표 배우 김인권이 출연, 파란만장한 인생스토리를 모두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영화 [전국노래자랑]으로 영화계 新규라인에 입성한 배우 김인권을 위해 MC 이경규는 “내 꿈이 이루어지는 역사적인 날” 이라고 밝히며 직접 레드카펫을 준비하는 등 녹화 내내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레드카펫을 밟으며 등장한 김인권은 녹화 초반부터 제작자 이경규에 대한 거침없는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특히 “이경규와는 지시와 복종의 관계다!”라고 폭로하며 이경규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배우 김인권과 제작자 이경규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김인권, 날라리 학교 짱에서 전교회장이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이날 녹화는 [해운대], [광해]로 충무로 2000만 배우에 이름을 올렸지만 자신감이 부족한 배우 김인권을 위해 그가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보냈던 고등학교 모교에서 진행됐다.

모교에 도착하자 김인권을 보기 위해 모여든 학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

이에 김인권은 학교 후배들을 위해 갈고닦은 노래와 댄스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인권은 고교 시절을 최고 전성기로 꼽은 이유로 “고교 시절, 학교 짱과 전교회장”을 모두 섭렵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날라리 학교 짱'이었던 그가 '전교회장'이 될 수밖에 없었던 결정적 계기가 있었다고 하는데!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이외에도 고교시절 김인권의 생활기록부와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되는가 하면, ‘수능 성적 상위 0.8%로 서울대에 갈 뻔(?) 했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직접 입을 열었는데!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딸 셋 둔 생계형 배우 김인권,부인과의 운명적 러브스토리 최초공개!

충무로 명품조연에서 명품주연으로 거듭난 배우 김인권이 딸 셋을 둔 생계형 배우라고 밝히며 남편과 아빠로서의 모습을 털어놓았다.

어느덧 결혼 10년 차에 딸 셋을 둔 가장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김인권은 “매번이 위기”라고 밝히며 딸 셋을 위해 생활비를 벌어야 하는 가장으로서의 고충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어, 26살의 이른 나이에 결혼할 수밖에 없었던 아내와의 운명적인 첫 만남부터 우여곡절 많았던 러브 스토리도 방송 최초로 공개했는데!

김인권은 녹화 중에 보내온 아내의 편지에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고...

이 외에도, 김인권은 어려운 가정형편에 학비를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 하다가 생명의 위협까지 받은 적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또한, “외모에 자신이 없다” 고 밝힌 김인권은 묘한 징크스(?) 때문에 1년 반 동안 작품을 쉬게 된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인권의 이 모든 이야기는 오는 22일 밤 11시 15분, SBS [힐링캠프]를 통해 방송된다.

SBS 연예 뉴스 | 최종편집 : 2013-04-22 09:42

저작권자 SBS & SBS콘텐츠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힐링캠프’ 프로그램 정보

제목 회차 제공일 장르 다시보기
힐링캠프 00219회 2016-02-01 연예오락 vod download
힐링캠프 00218회 2016-01-25 연예오락 vod download
힐링캠프 00217회 2016-01-18 연예오락 vod download